뮤닥터아카데미 부산 진출, 롯데백화점 광복점 입점 확정

부산/경남권 아이돌지망생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지다.

뮤닥터아카데미가 부산/경남 지역의 아이돌 준비생들을 위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에 부산 직영점 설립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설립될 부산점의 특별한 점은, 서울의 보컬/댄스 강사진과 운영진들이 부산으로 직접 가서 교육을 진행하고, 월 8회에 육박하는 기획사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운영 계획을 발표한 것이다.


뮤닥터아카데미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소재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기획사 연습생들과 스타들을 배출해내고 있는 오디션 전문 교육기관이다. 기존 부산 지역 지망생들의 경우, 가능성이 있는 인재들의 풀이 넓은데도 불구하고 위치 상 기획사 오디션 기회가 거의 없고 전문적으로 오디션 대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관 또한 적기 때문에 본인의 꿈을 달성하거나 도전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다.


아이돌 준비를 위한 황금 같은 시기는 10대이지만 부산 지역 학생들은 제대로 된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상태로 시간을 모두 보낸 후 고등학교를 졸업한 다음 에서야 서울로 상경하는 것이 현실이다.


지망생들의 지역 불균형을 극복하고 해소해야 한다는 각오가 남달랐던 뮤닥터는 이번 부산점 진출을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고로 뮤닥터는 국내 연예기획사가 필요한 인재를 직접적으로 공급하고 K-POP문화를 선도하는 아티스트 양성을 주력으로 해오고 있어, 그동안 유명 연예기획사에 합격시킨 연습생이 5년만에 총 430명에 육박하는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YG 소속 보이그룹 위너 송민호(MINO), JYP 스트레이키즈 창빈, 몬스타엑스 아이엠, 모모랜드 혜빈,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다크비, 퍼플키스, T1419, 드림캐쳐, 온앤오프 등 현재 K-POP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뮤닥터 아카데미의 교육을 거쳐간 스타들이다.


뮤닥터 아카데미 스텔라 본부장은 “국내 비수도권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아이돌 지망생들의 간절함과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이번 부산점을 준비하면서 드디어 부산/경남 지역의 수많은 아이돌 지망생들의 꿈을 달성 킬 수 있겠다는 마음에 설레임이 가득하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뮤닥터아카데미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보컬/댄스 교육부문)을 수상하고 있으며, K-POP진흥재단으로부터 유일하게 대한민국 우수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