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신문] 정재은 기자=밀리언브릿지 뮤닥터아카데미(대표 윤진희)가 10일 열린 ‘2025 제19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오디션 교육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EBS,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부산대학교 문용환 교수 등 총 56개의 기업, 인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바리톤 오동국, 소프라노 송정아의 축하 공연이 더해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뮤닥터아카데미는 매월 300명 이상의 아이돌 지망생들이 교육을 받는 강남 본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직영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교육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부산 직영점은 오픈 한 달 만에 200여 명이 넘는 부산·경남지역 아이돌 인재들이 등록하며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2024년까지 광주광역시,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구점, 일산점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총 6개의 직영점을 오픈하며, 지역 거점에서 예비 스타 인재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유명 기획사에 합격시키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뮤닥터아카데미는 보컬과 댄스를 비롯한 종합적인 오디션 준비 과정을 통해 아이돌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