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댄스 전문 학원 뮤닥터아카데미가 12월 18일에 공표된 ‘2017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교육(실용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뮤닥터아카데미는 국내 명문 실용음악대학교 수석 출신의 보컬 강사진들과 유명 연예기획사에서 다수의 아티스트를 트레이닝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유명 기획사 67곳(YG, SM, JYP, CJ E&M 등)과 연계돼 있다.
수강생 한명 한명을 위한 독보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맞춤관리를 하고 있다. 뮤닥터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인 교육은 오디션 대비를 위한 ‘보컬클래스’와 ‘댄스클래스’ 그리고 대형기획사 대비를 위한 ‘아이돌학원 프로젝트반’으로 구성돼 있다.
오디션반은 각 대형 기획사(YG, SM 등) 소속 지도자 및 실력 있는 연예인 전문 지도자들이 직접 트레이닝하고 있으며, 보컬과 댄스 및 표정연기·인성·체중관리 등 복합적인 교육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는 최단 기간에 원하는 기획사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사전 테스트를 통해 합격된 인원만 수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대형 기획사도 인정한 차별화된 교육방식으로 학원설립 3년 만에 국내 기획사 합격생 162명 이상을 배출했으며, 최단기간에 최다수 합격생 배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YG 위너의 송민호, JYP 스트레이키즈 서창빈, CJ 프로미스9 노지선 등 현재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뮤닥터아카데미 출신 학생들이다.
아울러 뮤닥터아카데미는 국내 최초로 주최되는 기획사 연합 오디션 ‘올인원캐스팅 오디션’을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심사를 신청한 기업가운데 부문별 평가항목에서 최고점수를 얻은 기업을 선정하며 2017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월간지 JOB&JOY를 통해서 공표됐다.
"한국경제매거진 & 캠퍼스 잡앤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