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닥터, 국내 업계 최초로 교육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아이돌지망생을 위한 보컬 및 댄스 교육 커리큘럼, TCB 평가 우수 기술 등급 획득'

뮤닥터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주)밀리언브릿지는 NICE평가정보가 실시한 기술 평가에서 아이돌 지망생 보컬/댄스 교육분야 우수 등급인 T-5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이돌지망생 보컬,댄스 교육을 전문 기술로 인정받아 우수등급 평가를 받은 것은 지금까지 국내에 없었던 이례적인 사례이다.


NICE평가정보는 서류전형과 현장심사, 전문 심사인과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거처 선별한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이란 공신력 있는 기술신용평가기관(TCB: Tech Credit Bureau)이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약,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평가해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한 증서다.


나이스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공기관 및 R&D(연구개발) 지원, 코스닥 상장 특례 등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적격성 심사를 위해 거쳐야 하는 필수 코스 격으로 알려져 있다.


뮤닥터아카데미는 학원 설립 이후 가장 많은 연예 기획사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어 아이돌 지망생들 사이에서는 명문으로 알려진 아이돌 지망생 전문 교육기관으로, 국내 연예기획사가 필요한 인재를 직접적으로 공급하고 케이팝 문화를 선도하는 아티스트 양성을 주력으로 해오고 있다.


그 결과 유명 연예기획사에 합격시킨 연습생수가 국내 최고 기록인 420명이 넘어섰으며, YG 소속 보이그룹 위너 송민호(MINO), JYP 스트레이키즈 창빈, 몬스타엑스 아이엠, 모모랜드 혜빈,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허찬미, 드림캐쳐, 온앤오프 등 현재 K-POP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모두 뮤닥터아카데미의 교육을 거쳐간 스타들이다.


2021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