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뮤닥터아카데미, 2024년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주)밀리언브릿지 뮤닥터아카데미(대표 윤진희 / 시상참여 김민수 총괄과장)가 1월 19일 개최된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오디션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서울 강남구에 본원이 위치하고 있는 뮤닥터아카데미는 학원 설립 이후 가장 많은 K-POP 연예기획사 합격생을 배출해낸 기록을 세우고 있어 아이돌 지망생들 사이에서는 명문으로 알려진 아이돌지망생 전문 오디션학원이다.


강남 본원은 매월 300명이 넘는 국내 최다 인원의 아이돌지망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으며, 보컬·댄스 학원 최초로 롯데백화점과 협업하여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오픈한 부산직영점은 오픈 한달만에 200여명이 넘는 부산·경남지역의 아이돌 인재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광주광역시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구점, 일산점까지 직영점이 오픈하면서, 지역 예비 스타 인재들이 모이고 있으며, 이들을 전문적으로 교육하여 유명 기획사에 합격시키는 쾌거를 달성하고 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프라미스에듀, 이지화 국어학원, 연세대 한국어학당, ㈜생각하는교육, ㈜위크리프,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더상승에듀, ㈜타임교육, 한국 사교육 연구협의회, 고려대학교 미래교육원 김성민 박사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과 국악창작소놀이터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조회수 4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