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뮤닥터 운영자

뮤닥터아카데미,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조명의 기자] 서울 강남구에 소재하고 있는 뮤닥터아카데미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실용음악/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뮤닥터아카데미는 설립 이후 가장 많은 연예기획사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어 아이돌 지망생들 사이에서는 명문으로 알려진 아이돌지망생 전문 교육기관이다.


뮤닥터는 국내 연예기획사가 필요한 인재를 직접적으로 공급하고 케이팝 문화를 선도하는 아티스트 양성을 주력으로 해오고 있으며, 그 결과 유명 연예기획사에 합격시킨 연습생이 400명이 넘어섰고, YG 소속 보이그룹 위너 송민호(MINO), JYP 스트레이키즈 창빈, 몬스타엑스 아이엠, 모모랜드 혜빈,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허찬미, 드림캐쳐, 온앤오프 등 현재 K-POP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모두 뮤닥터아카데미의 교육을 거쳐간 스타들이다.



뮤닥터아카데미는 임원진 및 강사 전원이 보컬/댄스/오디션현장에 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집단이며 국내 연예기획사들과 오랜 시간 협력해온 베테랑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또한 SM, YG, JYP, 빅히트 등 유명 기획사의 소속 트레이너분들이 직접 교육을 하고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학원 설립 5년 만에 400명이 넘는 기획사 최종합격생을 배출해낸 높은 합격률의 쾌거를 달성한 덕분에, 2018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하고 있으며, KPOP진흥재단과 미국 국무부산하 기관으로부터 우수 교육기관으로 인증받은 대한민국의 유일한 기관이 되었다. 최근 필리핀 최대 방송국인 ABS-CBN과 함께 아이돌 보이그룹(BGYO)과 걸그룹(BINI)을 트레이닝부터 기획/제작까지 참여하여 현지에 성공적으로 데뷔를 하게 된 덕분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위와 같이 해외 유망주들까지 교육하여 케이팝의 저변을 확대하고 해외 연예기획사 및 음반사 등과 연계하여 아이돌그룹 제작 대행을 하는 비즈니스 영역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교육뿐만이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사업의 확장을 통한 실력을 입증받아 일본 및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지역 방송국 및 음반사 등과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다.


특히 국내 비수도권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아이돌 지망생들의 간절함과 어려움을 해소해주기 위해서, 각 지방 중심 지역에 뮤닥터아카데미 직영점 설립을 빠르게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뮤닥터 아카데미 출신 유명 아이돌 가수가 출연한 케이블 예능에서도 소개되는 등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명성과 입지를 확고히 굳혀나가는 중이다. 그 외에도 해외 유명 방송국에도 한국을 대표하는 K-POP 교육기관으로 방영되는 등 해외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조회수 86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